본문 바로가기
아지트/일기장

[일상] 야식 먹고 혼술하고 또 야식 먹고 피부과 다녀온 주간 기록

by 비아(pia) 2022. 8. 26.

22.08.23 

누워서 유튜브 보다가 알고리즘에 미자언니가 떠서 봤는데 아니 이 언니,,,,, 매력 무슨 일?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순두부라면 끓여서 소주 꺼냈다! ^^

 

 

 

[비건 레시피] 열라면 없는 순두부 열라면 만들기

순두부라면 레시피가 한창 뜨기 시작해서 다른 브랜드 채식 라면으로 만들어서 먹어보았는데 그렇게 감탄할 맛은 아니었다. 그러다가 최근에 맛있는 라면으로 만들어서 먹어보았는데 정말 너

mindful-pia.tistory.com

 

라면 엄청 오랜만에 먹는데 심지어 그것도 야식으로 먹음 ㅎㅎㅎㅎ 아니 미자언니 술 너무 기깔나게 드셔서 같이 한잔 하고 싶은 마음..

 

ㅎㅎㅎㅎ야무지게 짠도 했슈. 비건 김치는 이번에 '일품김치'에서 주문해봤다. 근데 아직 너무 맛있다 하는 김치는 못 찾은 듯ㅠ 그래도 내가 담근 것보다는 맛있다 ..ㅎㅎㅎㅎㅎ

 

 

22.08.24 

저녁 한상차림! 요번에 장보면서 쟁여놓은 떡갈비 두장 굽고 냉장고에 있었던 감자전 데우고, 된장찌개 끓이고 파 후딱 버무려서 셋팅했다.

 

안에 떡갈비 있습니두.. 진짜 다들 딱 한번만 이 떡갈비 드셔봤으면 좋겠다. 진짜 너무 맛있고 너무 맛있다.. 잡솨봐요.. 깻잎에 떡갈비 올리고 마늘 고추 올리고 파절이 올려서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비비고 플랜테이블 떡갈비 후기

비비고에서 나온 채식 왕교자 만두를 너무 잘 먹고 있었는데 떡갈비가 나왔다! 이번에 장을 보면서 한번 구매해보았다. 플랜테이블은 Plant와 Table의 합성어로 CJ제일제당이 만든 식물성 식품 브

mindful-pia.tistory.com

 

꼭 이렇게 애매해지는 순간이 있다. 깻잎이 너무 빨리 없어지거나 마늘이 너무 빨리 없어지거나. 증말 밥 먹다가 움직이는 거 안 좋아하는데 이럴 때 너무 싫다.

 

하지만 또 맛은 포기 못하니까 움직였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조금만 씻어와야지 해놓고 또 너무 많이 씻어와버림! ^_^

 

 

22.08.25

점심에 짜장면 만들어 먹었다. 근데 이거 면이,, 양이 조금 적다. 20%만 늘려볼 생각 없나요 풀무원?

 

 

 

풀무원 식물성 유니짜장면 후기

처음에 나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한동안 마트에 보이지 않아서 못 먹다가 요번에 풀렸길래 후딱 사왔다. 패키지 리뉴얼 때문에 한동안 안 보였던 듯! 풀무원 식물성 지구식단 유니짜장면

mindful-pia.tistory.com

 

할 수 없이 만두도 구웠다! ㅎ.ㅎ 채담만두입니둥! 밥이 있었으면 밥 비볐을텐데 귀찮아서 밥을 안했더니,,

 

 

점심 먹고 피부과에 다녀왔다. 벌써 피부과 7회차임! 저번 6회차 때 후기가 왜 없냐면 제네시스 + 실펌을 받았는데 피부에 별다른 변화가 없어서 쓸게 없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라..ㅎ 그냥 일상글에 넣어보기

 

피부과 가서 피부 사진 찍고 전후 비교사진 보여주셨는데 상담실장님께서 너무 부럽다고 하셨다. 효과가 너무 좋아서..! 내가 봐도 너무 효과를 잘 본 것 같아 요즘 매우 만족 중이다. 홍보용 전후사진으로 쓰고싶을 정도라고 하셨음!

 

원래 이번에도 제네시스+실펌 레이저를 했어야 했는데, 상담하면서 내가 눈두덩이에 아직 잡티가 많이 있다고 말씀드렸더니 제네시스+토닝으로 진행해주셨다. 토닝 진짜 개아픔. 근데 피코보다는 안 아파서 엄청 꾹 참았다. 원래 눈 빼고 마취크림을 바르는데 이번에는 눈두덩이에도 발라주셨다. 그래도 아팠음ㅠ

 

전후 비교사진! 광고 아님. 홍보 아님. 내돈내산 레이저 시술임. 사진 도용하지마세요~

진짜 피부가 엄~~~~~~청 깨끗해졌다. 그래서 요즘 화장 잘 안하고 선크림만 바르고 돌아다니는데 아니 세상 그렇게 편할수가 없다. 역시 피부는 돈인건가.. 기미 레이저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하세요.. 나중에 다시 올라온다 어쩐다 이런말 듣지 말고 그냥 일단 하세요.. 하고 관리 꾸준히 하세요.. 

 

2022.04.27 - 첫 피부과 진료 | 피코토닝 레이저 1회차

2022.07.17 - 피코토닝 레이저 2회차 | 기미·잡티 관리 | 실펌엑스

2022.07.18 - 피코토닝 레이저 3회차 | 기미·잡티 레이저

2022.07.19 - 피코토닝 레이저 4~5회차 | 기미·잡티 관리

 

배 안고파서 저녁 안 먹고 있었는데 급 떡볶이 먹고싶어져서 만들어 먹었다. 야식 많이 먹었네 이번주에..ㅎ 깻잎넣은 즉석 떡볶이! 사진 찍고 떡 한입 물었는데 양념이 덜 베여있어서 즉석떡볶이처럼 끓이면서 먹었다. 아주 맛있었음

 

 

 

[비건 레시피] 똥손도 할 수 있는 초간단 국물떡볶이 만들기

항상 내가 만든 떡볶이는 떡에 양념이 덜 스며들어 밍밍하고 따로 노는 느낌을 받곤 했다. 그러다가 이 레시피를 알게 되고 처음으로 맛있는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었다. 똥손도 만들 수 있

mindful-p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