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방/언어

독학하기 좋은 유튜브 영어 채널 소개 : Arty and Banana 아티엔바나나

by 비아(pia) 2021. 8. 3.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늘고 좋은 일인진 모르겠지만 자기계발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었다고 해요. 저 또한 그렇게 지내오고 있었지요 ㅎㅎ

저는 두 가지 채널을 병행하면서 공부하다가 현재는 MKYU에서 영어 강의와 함께 아티엔바나나 채널 영상을 보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독학 영어를 시작하면서 많은 도움을 받았던 아티엔바나나 채널을 먼저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혼자 공부하다 보니 집중력도 떨어지고 이해도 안 가고 그러다보니 재미도 금방 떨어져서 혼자 영어 공부를 길게 해보지 못했는데 이 채널을 알게 되고는 너무 재밌고 쉽게 영어 공부를 하게 되었어요.

 

 

 


Arty and Banana 아티엔바나나

 

 

Arty and Banana아티엔바나나 - YouTube

 

www.youtube.com

제가 추천해드릴 독학 영어 유튜브 채널은 Arty and Banana 라는 채널이에요.

여기서 바나나 쓰엥님 영어 비법이라는 재생목록을 정주행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쩌면 홍보같고 식상하게 들릴 수도 있지만, 정말 정말 쉽고 알아듣기 편하게 설명을 잘해주세요. 

숙제도 내주시고 영어뿐만 아니라 여러 문화들에 대해서도 알려주시는 정말 유익한 유튜브 채널이랍니다.

 


집에 있는 시간이 계속 길어져서 무력하고 지루하지만 이 기회에 자기 개발을 하나씩 해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댓글